요리조리 쿡

햄치즈토스트, 주말아침은 간단하게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LEVINI 2018. 1. 13. 14:43
반응형

햄치즈토스트, 주말아침은 간단하게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오늘 아침에도 보니 눈이 소복하게 쌓였네요 올해는 유난히 더 겨울같은 느낌이네요 겨울에 태어났지만 겨울이 싫은... 겨울보다는 여름이 더 좋은... ^^ 간단하게 주말아침 먹을 수 있는 프렌치토스트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햄치즈토스트)

 

 

준비물은 그냥 집에 있는거 주섬주섬꺼내기~ 그러고 보니 다 냉동해둔것들이네요 ;;; 식빵은 아직 냉동실 들어가기 전이에요~^^

 

계란2개 ,쨈과꿀(이건 뭐 식성에 맞게 준비), 식빵4장, 슬라이스햄2장, 슬라이드치즈2장

 

 

 

 

 

식빵에 한쪽에는 쨈 또 한쪽에는 꿀을 발라 줍니다.

 

 

 

그리고 햄과 치즈를 안에 넣어서 계란을 풀어서 앞뒤로 챱챱챱~ 적셔주세요~

(계란을 풀때 설탕도 좀 넣어서 풀어주세요~)

 

 

 

 

그런 다음 팬에 버터를 녹여서 앞뒤로 그리고 옆도 살짝 구워주면 된답니다.

계란말이 하는 사각팬에 하니까 사이즈가 딱이었어요~ 사각형으로 막혀 있어서 열도 감싸줄 수 있구요

 

 

 

 

과일과 함께 아침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햄치즈토스트... 프렌치토스트 만들기였습니다.

 

 

맛있는 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