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정보

절이 이리 예쁠수가, 아름다운 절 산청 수선사

LEVINI 2020. 3. 21. 16:06
반응형

코로나19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외출이나 여행을 하지 못하고 집콕을 하며 이 상황을 견디고 있는 중이죠. 저 역시도 집에서 계속 지내고 있자니 답답한 마음이 더욱 답답해지는것 같아요. 답답한 마음 좀 달래보려 저장된 사진을 열어보고 있었는데 작년에 다녀왔던 아름다운 절 산청 수선사 사진이 있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답답한 마음 조금 달래시라고 사진을 올려봅니다.

 

 

 

산청 수선사는 지인이 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정말 예쁘게 잘 꾸며놨다고 꼭 가보라고 했는데요. 솔직히 가면서 절이 예뻐야 얼마나 예쁘겠어 생각했는데, 입구를 들어서면서부터 와~!! 하면서 들어갔답니다.

 

 

 

입구를 들어가 조금 올라가면 연꽃이 피어있는 연못이 먼저 반기는데요. 아무 생각하지 않고 산책하며 걷기 좋을것 같았어요. 정말 잘 꾸며놨다는 얘기를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어요.

사진 오른쪽으로 보이는 건물이 템플 스테이를 할 수 있는 곳인것 같고요. 그 위에 파라솔 있는 곳이 절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요. 

 

 

 

카페에서 내려다 보이는 연못의 모습이에요. 나무로 연못 위에 길을 만들어 놓은 것이 정말 운치있어 편안해지더라구요.

 

 

 

 

 

 

 

길을 따라 좀 더 오르면 절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도 역시나 예쁘게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주지스님이 직접 관리를 한다고 하던데, 꾸미느라 다른 시간은 없을듯 하네요...^^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를 나무 다리로 만들어 놓았는데 이곳도 좋더라고요. 좋지 않은 곳이 없었답니다. 아...하나 화장실은 좀 별로였어요. 냄새도 많이 나고...

 

 

 

 

아름다운 절 산청 수선사는 경남 산청에 위치하고 있으니 코로나19가 종식되면 예쁜 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