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하루

낙지보쌈이 맛있는 동백 낙지보감

LEVINI 2014. 5. 29. 12:57
반응형

 

낙지보쌈이 맛있는 동백 낙지보감

 

 

 

며칠전 집근처 지인들과 함께 점심을 같이 하기로 해서

들른 동백에 위치한 낙지보감이라는 식당이에요

처음 방문한 곳인데 식사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실내 분위기나 메뉴판 같은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고...음식사진만 찍었네요...^^

 

몇번 와본 사람의 추천으로 낙지보쌈을 주문을 했답니다

기본적으로 앞접시와 국그릇을 셋팅해주네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국은 된장국을 덜어 먹을 수 있게 준답니다~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쌈이 조금 적지 않나 싶은데

리필 가능합니다 ^^

 

 

 

 

 

주문한 낙지보쌈이에요

요게 2인분이랍니다~

보쌈이야 어디든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집은 낙지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넘 좋더라구요

낙지는 요리를 잘못하면 질겨질 수 있는데 말이죠~

 

 

 

 

 

 

낙지보쌈의 낙지를 물이 생기지 않게 볶아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낙지와 보쌈을 싸먹을 수 있는 묵은지도 함께 나와 좋더라구요

상추는 거의 먹지 않고 요 묵은지와 계속 싸먹었다는...ㅎ

 

 

 

 

 

 

요렇게 묵은지에 콩나물, 보쌈, 낙지를 넣고 한입에 쏙~~!

 

점심시간에 글을 올리려니 입에서 침이 가득 고이는데요

간만에 괜찮은 집을 발견해서 좋았답니다

 

다른 사진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