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하루

멸치쌈밥정식 맛났던 남해향촌~

LEVINI 2014. 6. 14. 19:12
반응형

 

멸치쌈밥정식 맛났던 남해향촌~

 

 

주말에 남해 여행을 갔답니다...

금요일 아침 일찍 출발~

남해가 멀긴 멀더군요...많이 쉬지 않고 왔는데 남해에 도착하니 오후 한시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가까운 남해 원예예술촌을 구경을 하고 좀 느지막하게 점심을 먹으러...

근처에 있던 남해향촌이라는 식당엘 들어갔답니다

 

예전 남해 여행에서 먹었던 멸치쌈밥의 맛있던 추억을 떠올리며 멸치쌈밥정식을 주문했어요

 

 

 

 

메뉴는 멸치쌈밥정식만 있는게 아니구요

보시는것처럼 다양하게 메뉴가 있으니 골라서 먹음 된답니다...^^

전 멸치쌈밥이 먹고 싶어서~

 

 

 

 

우선 멸치쌈밥정식의 메인요리가 나왔어요~

기대된다는...^^

 

 

 

그리고 멸치튀김이에요~

튀김을 예쁘게 잘 튀겼네요...ㅎ

 

 

 

 

소스간장에 찍어 먹으니 멸치 특유의 비린내도 없이 맛났어요~

 

 

 

 

멸치쌈밥에는 이렇게 생선구이도 나오는데요

저희는 우럭구이가 나왔어요

살도 많고 간도 맞게 잘 구워져 아이들이 잘 먹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거의 다 먹었다는...;;

 

 

 

 

그리고 밑반찬들인데요

양념게장...

저희 신랑이 넘 좋아해서 더 시켜먹었다는~

 

 

 

 

그리고 미역줄기도 괜찮았어요

미역줄기를 초장을 주지 않고 특이하게 멸치젓갈(?)을 주더라구요

젓갈도 깊은 맛이 나서 찍어 먹기 좋았어요~

 

 

 

 

드뎌 메인요리인 멸치쌈밥 메인요리가 맛있게 끓었어요

멸치도 푸짐하니 많이 들어가 있네요

 

 

 

 

상추에 시래기와 멸치를 올리고는 밥과 함께...

지금도 침이 넘어가네요~

 

신랑과 저...아이 둘이 멸치쌈밥정식 2인분을 시켜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신랑은 이런 음식에 술 한잔 하지 않을 수 없다고...소주 한잔까지...

아침부터 피곤했지만 맛난거 먹고 피곤이 좀 풀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