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세상

새롭게 출시 될 LG 프리미엄 스마트폰 디자인 새롭네요

LEVINI 2020. 4. 10. 10:00
반응형

얼마전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의 노치와 카메라 기능에 대해서 노출이 되었는데요. 그와 함께 LG에서도 올해 새롭게 출시가 될 새로운 스마트폰의 랜더링 이미지가 노출이 되었더라구요. LG전자의 얘기로는 물방울 카메라와 대칭형 타원이 적용되어 볼수록 만지고 싶은 매력적인 스마트폰을 선보이려고 했다고 하는데요. 눈으로 보이는것 뿐만 아니라 손으로 만졌을때 느낄 수 있는 편안함까지 디테일하게 담고 싶었다고 합니다.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LG전자 전략 스마트폰의 가장 큰 특징이리고 하면 후면 카메라 부분이 물방울 카메라와 비슷하게 디자인 되었다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합쳐져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습을 형상화 하듯이 배열이 되어 있는데요. 트리플 카메라 중에 맨 위에 위치한 메인 카메라는 약간 돌출이 되어 있는 모습으로 타 브랜드 스마트폰이 카메라에 중점을 두듯이 고성능 카메라가 탑재되었다고 생각이 되구요. 나머지 2개의 카메라는 디바이스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네요.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은 전면 디스플레이 부분의 좌우 양쪽 끝이 완만하게 휘어지도록 3D 아크 디자인을 처음으로 적용을 했다고 하는데요. 후면 커버 부분도 역시 동일하게 같은 각도로 휘어지도록 디자인해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의 디바이스라고 합니다. 3D 아크 디자인은 타원형이기 때문에 좀 더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