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하루

명동 보버라운지 (bover lounge)인생샷 나온다는 그곳! 가보았다~

LEVINI 2018. 3. 27. 16:05
반응형

명동 보버라운지 (bover lounge)인생샷 나온다는 그곳! 가보았다~

 

지인들과 간만에 명동에서 만나기로 하고 다들 가보고 싶었던 명동 보버라운지를 찾았답니다. 역시나 왜 여자들이 좋아하는지를 알겠더라구요~ ^^

 

 

 

정말 인스타그램 피드에 많이 나오는 그곳 명동 보버라운지 (bover lounge) 브런치도 유명한데 저희는 그냥 차한잔 마시러 갔어요~

 

명동 스테이트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보버라운지 바는 5시부터 새벽1시까지 진행이되며 브런치를 먹을거면 2시까지는 도착을 해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그외에 시간은 티를 판매해요~

 

 

 

 

 

 

대박 넓죠~ 소문내로 럭셔리 하면서 층고가 높아서 마치 유럽에 와 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 채광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찍기에도 정말 좋구요 어느 테이블에 앉아 있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저는 카푸치노 한잔을 주문했는데 와~ 거품이 거품이 예술~~~ 그리고 그 위에 리얼 계피가 올려져 있어 더 신선했어요^^ (초콜릿인줄 알았다는요~ㅋㅋ)

 

 

 

 

 

저녁에는 이런 분위기랍니다~ 저녁시간에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바를 운영하기 때문에 차 마실거면 5시 이전에 가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마카롱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진열 해 둔게 너무 이뻐서 찍어 봤답니다 ^^

담에는 마카롱도 하나씩 먹어보고 싶네요~ 꼭 다시 가고 싶은 매력적인 공간!! 명동 보버라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