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하루

용인 신갈오거리 맛집 한고집복국 (점심메뉴)

LEVINI 2018. 3. 7. 09:30
반응형

용인 신갈오거리 맛집 한고집복국 (점심메뉴)

 

며칠 따뜻한가 싶더니 또 꽃샘추위가 찾아오는것 같네요. 날이 쌀쌀해지니 따뜻한 국물이 갑자기 먹고 싶어져 근처에 새로 생긴 복국 식당을 찾아갔답니다. 한고집 복국이라고 얼마전까지 코다리찜을 하던 식당이었는데 갑자기 바뀌었더라구요. 복국이 5,800원이라고 되어 있어 복국인데 왜이리 싸지 하는 생각에 한 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일단 메뉴 먼저 보여드릴께요. 기본적인 식사 메뉴로 복국이 있는데 까치복국과 한고집복국 두가지로 되어 있더라구요. 한고집복국은 밀복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점심시간 좀 안되어서 갔더니 한가했는데요. 간단하게 먹고 가야해서 한고집복국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한고집 복국의 점심메뉴로 괜찮은 복국입니다.

 

 

 

 

일단 가지수는 많은데 깔끔하게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이렇게 비빔그릇을 함께 주더라구요. 복국에 들어있는 콩나물과 미나리 등을 함께 넣고 같이 나오는 무채무침을 넣어 비벼서 먹으라고 알려주셨답니다.

일반 복국집과는 조금 색달랐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콩나물과 미나리를 빼고난 다음의 복국인데요. 가격을 보고 그리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저는 괜찮다고 느껴졌답니다. 복도 어느정도 들어있고 복국의 맛도 괜찮고 말이죠.

 

 

 

 

 

 

 

 

메뉴는 복국은 기본이고 (점심메뉴로 괜찮을 것 같구요) 다른 코다리찜, 복찜, 복불고기, 복샤브샤브 등 다양하게 있으니 술 드시는 분들도 한 잔 하기 좋을것 같네요. 복집 치고는 가격도 저렴한것 같구요. 한고집복국이라고 체인점인것 같은데....저는 다음에도 들를 생각이 있는 식당이네요~

 

지도를 삽입하려고 찾아봤더니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지도가 안나오네요

근데 이게 체인점인거 같습니다 ^^ 다른 지역에도 있네요~

신갈오거리에는 국민은행 골목으로 들어오면 위치하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