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세상

LG페이도 탑재된 보급형 스마트폰 LG X4+ 공개

LEVINI 2018. 1. 19. 19:08
반응형

 

LG페이도 탑재된 보급형 스마트폰 LG X4+ 공개

 

LG전자에서 새로운 보급형 스마트폰이 이달 말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새롭게 출시되는 LG X4+는 30만원 대의 보급형 제품이지만 V30이나 G6 등 프리미엄 라인에 탑재가 되었던 LG페이, 32비트 하이파이 DAC, FM라디오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고 있는 제품이라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보급형 라인의 제품에는 빠져있어 아쉬웠던 기능으로 스마트폰에 지문이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결제 단말기에 가져다 대면 신용카드와 같이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인 LG페이가 탑재되어 눈길을 끌고 있구요. 비록 신한카드와 롯데카드에서만 가능하지만 온라인 결제 서비스까지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급형 스마트폰이지만 LG X4+는 32비트 하이파이 DAC를 탑재해 원음에 가까운 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밖에도 LG X4+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내구성도 함께 담았다고 하는데요.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 (Military Spec.)까지 획득했다고 합니다. 충격, 진동, 고온, 저온, 열충격, 습도 등 6개 부문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외에 스마트폰을 잡고 있는 손의 손가락을 지문 인식 버튼에 대는 것만으로 셀카를 촬영하거나 화면을 캡쳐하는 핑거터치, 데이터 걱정없이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FM라디오, 셀카봉 필요없이 7~8명 까지 한 번에 촬영할 수 있는 전면 광각카메라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시켰다고 하는데요. 정말 보급형 저가 스마트폰이라고 우습게 볼 수 없을것 같네요~

 

 

 

 

 

모로칸 블루와 라벤터 바이올렛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된다고 하구요. 제품 후면은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해 은은한 광택과 함께 메탈의 견고함까지 갖췄다고 합니다.

30만원 대의 보급형 스마트폰이지만 다양한 프리미엄 사양의 편의 기능을 대거 탑재한 LG X4+ 기대가 되는 제품이네요~

 

자세한 스펙은 아래 표를 확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