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하루

용인 동백카페 추천 - 크레이프 당근케이크가 맛나는 빌리엔젤

LEVINI 2017. 10. 23. 09:00
반응형

 

 

 

 

용인 동백카페 추천 - 크레이프 당근케이크가 맛나는 빌리엔젤

 

 

동백 카페거리에 화이트 분위기의

빌리엔젤~

여름부터 새로 생겼었는데

케이크가 맛나서 자주 가는곳이랍니다^^

 

 

 

 

 

 

지대가 서로 달라서 오른편으로 들어오면 2층

왼편으로 오면 1층이에요^^

 

 

 

 

인테리어도 화이트에 깔끔한 스타일이라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요렇게 보시면 아래 1층이 보여요~

덕분에 천정이 높아서 시원시원하답니다^^

 

 

 

 

워낙 케이크들이 인기 있는지라

금방금방 다 빠지더라구요~

당근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하나 남아 있길래

바로 주문을 했죠^^

 

 

 

 

 

당근케이크

자몽케이크

크레이프

망고빙수

아메리카노

로즈모히또

이렇게 주문을 햇어요~

 

 

 

 

 

 

 

로즈모히또는 굉장히 이쁜데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저는 괜찮은 쪽이었는데

화장품 맛이 난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크레이프는 무지개랑 2개가 있는데

무지개는 이쁘기는 하나 맛은 그닥이래서

그냥 크레이프로 주문했는데

괜찮았어요~~

 

 

 

 

전 이렇게 잘라 먹었는데

이렇게 먹음 안된다고 하네요 ㅎㅎ

특히 무지개 크레이프는 이렇게 먹음

다 섞여져서 니맛도 내맛도 아니라고^^

 

 

 

 

이렇게 돌돌돌 말아서 한장씩 먹는거래요~

역시 뭐든 잘 알고 해야해요 ㅎㅎㅎ

부드럽고 달콤한~ 크레이프~

커피와 함께 넘나 잘 먹었네요

 

 

 

 

 

자몽케이크는

살짝 묵직하면서

맛있었구요~

 

 

 

 

 

 

 

당근케이크는 가벼우면서

깔끔한맛에 반했어요~~

이날 처음 먹었는데 반해서는

자주 먹고 있는 아이에요^^

 

 

 

 

 

 

그리고 망고빙수~~

이제 추워서 잘 안먹지만

케이크랑 궁합이 아주 잘 맛는 빙수였죠^^

 

 

 

 

 

 

 

베이커리로 유명한 빌리엔젤

동백카페로 생겨 개인적으로 참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