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하루

용인 죽전 맛집, 키친 샤보르 (샤브샤브 뷔폐)

LEVINI 2018. 1. 10. 09:30
반응형

 

용인 죽전 맛집, 키친 샤보르  (샤브샤브 뷔폐)

 

지인이 용인 죽전에 온다기에 점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간곳 바로 키친 샤보르~ 샤브샤브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보자마자 바로 찜을 했네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시작이구요~ 보정동카페거리 건너편에 위치합니다.

가격대도 괜찮아요 평일에는 성인 14,500원, 어린이 7,000원, 유아 3,000원, 36개월미만은 무료

주말과 공휴일은 성인만 천원 더 받아요 15,500원

 

 

 

 

 

 

 

 

 

실내는 굉장히 넓고 깔끔하고 그렇더라구요~ 비슷한 948키친보다 여기가 종류가 더 많지 않나 싶더라구요

 

 

 

 

키친 샤보르의 특징이라고 하면 월남쌈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더라구요

 

 

 

 

 

전 평일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는 아직 손님들이 없어서 사진을 몇컷 찍어봤어요 ㅎㅎ

앉아서 먹고 있으니 금방 다 차더라구요 주말에는 정말 붐빌듯 하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오니까 아무래도 더 복작스럽지 않을까 싶었어요~

 

 

 

 

 

샐러드부터 한식 양식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요리들~ 다 괜찮았어요

 

 

 

전 그중에서도 육회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육회 샐러드를 많이 퍼다가 먹었네요 ㅋㅋ

 

 

 

 

샤브샤브는 일단 기본세팅은 해줍니다 그리고 육수에 들어가는 야채들을 샐러드바에서 직접 골라서 먹으면 된답니다. 월남쌈까지 풀세팅으로 먹었네요 ^^

 

 

 

어디든 마찬가지겠지만 야채종류는 무제한이고 고기는 추가하시면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데 기본으로 충분합니다.

 

 

 

 

칼국수라든지 죽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물론 셀프입니다 ^^

 

 

 

 

아이들하고 가면 정말 눈돌아가는 코너~ 스넥코너 ㅎㅎ 젤리부터 마시멜로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초코분수까지 있어서 아이들 맘을 훔치지 딱이죠~ 초코분수는 자꾸 다른걸 넣나봐요~ 마시멜로 외에 다른거 넣지 말라고 경고문구가 많이 있네요 ^^

 

 

 

 

다양한 후식도 있었어요~ 커피는 스타벅스 커피네요~ 여기서 먹을려다가 근처 스타벅스를 가자 그래서 아에 자리를 거기로 옮겼답니다.

 

 

 

 

 

아니 그렇게 먹고도 또 달달구리 커피와 함께 미니케익까지 ㅎㅎㅎ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인가 그랫을거에요 넘넘 맛있었다는요 ㅎㅎㅎ

역시 여자들의 수다는 먹는속도보다 더 빨라요 금방 배가 고파지는 듯 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용인 죽전 맛집 키친 샤보르의 주차는 무료입니다 스타벅스도 같은 빌딩에 있어요~

 

 

 

 

반응형